SEMCO

HOME > OUR BRAND > SEMCO

SEMCO

플랙트그룹의 자회사인 SEMCO는 다양한 공기조화 및 공기유동 솔루션의 설계와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공기관리 분야 최고의 글로벌 기업입니다.

공동 경험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할 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 품질과 성능을 정확하게 제공하는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SEMCO는 미국 미주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제품은 미국에서 제조됩니다.

3fficiency™는 효율적인 하이드로닉 시스템의 “Pinnacle”

3fficiency는 냉매유량 가변형(VRF) 공조시스템을 직접 대체하여, 수냉식 냉각기(water-to-water chiller)를 사용하고 응축수를 시스템용 온수로 사용하여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Pinnacle 전용 외기 시스템 및 능동형 칠드빔과 연동되는 칠드빔 펌프 모듈로서 수상에 빛나는 NEUTON은 수냉식 시스템 관리를 통해 다른 시스템보다 월등하게 건물 차원의 입주자 제어가 가능하여 시스템의 핵심 역할을 담당합니다.

SEMCO의 True 3Å Wheel

SEMCO의 True 3Å Wheel은 업계 최고의 회수 성능(AHRI 인증됨)과 에너지 회수 효율(RER)을 자랑합니다.

부식 방지, 항균성, 미끄럼방지 표면 코팅이 표준입니다. 이 휠은 돌출된 압출 성형 알루미늄 구조의 허브, 스포크 및 림 시스템에 의해 지지를 받습니다. True 3Å는 단독으로, 독립적인 자체 조절 장비 또는 기존 휠의 개조용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HISTORY

1963년 5명의 직원과 함께 판금가공업체로 출범한 SEMCO는 공기유동, 소음감소, 실내 공기질 연구 분야에서 세계적인 제품 혁신 기업으로서 명성을 쌓아 왔으며, 현재 300명 이상의 직원과 300명의 제조업체 대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EMCO는 업계 최고의 기술과 제품 개발의 풍부한 역사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1987년 SEMCO는 에너지회수 휠용 3 옹스트롬 분자 흡착제를 개발했는데, 이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업계 최고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