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DS

HOME > OUR BRAND > WOODS

WOODS

Woods 브랜드는 건물 환기 및 화재안전에서 부터 맞춤형 산업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시장에 걸쳐 폭넓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FläktGroup의 자회사인 Woods는 공조 업계의 최고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연구 개발 및 제조 역량 강화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역량

Woods는 기술력, 품질, 신뢰성을 고루 갖추고, 고객을 위한 가치 생산을 목적으로 제품 및 시스템을 연구, 설계, 생산하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링

세계적인 수준의 플랙트그룹 엔지니어링 팀은 영국 혁신센터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고성능 시뮬레이션 툴을 사용하여 공력 성능, 효율성, 음향 수준에 맞춰 제품 설계를 최적화함으로써 어떤 프로젝트에도 대응 가능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조

Woods의 영국 공장은 16,500sqm의 면적을 자랑하며 매년 82,000대 이상의 송풍기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고 있습니다. X선 정비, 레이저 커터, 도장 공장 등 자체 장비를 사용하여 최대 직경 3.55m의 송풍기까지 생산할 수 있으며, 최고의 품질, 신뢰성, 고객 맞춤형 생산이 가능합니다.

테스팅

일단 설계 단계에서 컨셉이 이론적으로 검증되면, 송풍기를 생산하여 회사의 최첨단 실험실에서 테스트를 거칩니다. 송풍 효율성과 음향 수준을 덕트 및 회사의 새로운 반무향실에서 테스트하고, 고온 송풍기의 성능을 최대 400°C에서 테스트합니다.

플랙트그룹은 지역 전문가들의 지원을 받아 영국 혁신센터에 세계적 수준의 설계 및 CFD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설계팀은 지역 규정 조건에 맞춘 최적의 설계를 제공하고 공기품질, 화재안전, 설비비용, 라이프사이클 유지비용을 최적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최신 기술들을 사용하여 연기제거, 연기제어, 온도제어, 공해제어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컨설턴트를 위해

· 건축 설계의 무결성 보호
· 시스템 설계 최적화를 통한 프로젝트 비용 절감
· 환기 모드에서 에너지 소모량 감소

시공업체를 위해

· 설치비 절감
· 설치작업 단순화
· 터파기, 제연 샤프트 크기, 스위치기어 등 기타 프로젝트 비용 최적화

건물주 / 운영자를 위해

· 재산 및 생명 보호
· 에너지 절감
· 임대 공간 증가


입주자를 위해

· 화재 안전 향상
· 소음 수준 저하



JTv Jet 추력 제품군

· 직경 315, 355, 400mm로 구분
· JMv의 성공적인 공기역학적 허브 설계 활용
· 추력 증가란 송풍기 수가 줄어 설치비가 절감됨을 의미
· 간단한 설치
· 소음 배출량 감소

JTv 소형 주차장 제트 추력 송풍기 제품군은 단방향 송풍을 제공하며, 소형의 공간 절약형 케이스와 통합형 설치 브라켓이 제공되어 설치가 매우 간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