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센터

HOME > SOLUTIONS > 데이터 센터

데이터 센터

환경 변화에 따라 데이터가 손실되거나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데이터센터 내의 실내공기 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플랙트코리아가 데이터센터 환경을 책임집니다.

데이터센터는 컴퓨터 시스템을 비롯하여 스토리지나 전기통신용 서버랙 등 부대 장비들을 위해 이상적인 환경을 유지해야 하는 전문 설비분야입니다.

컴퓨터 시스템의 신뢰성을 기반으로 움직이는 현대 사회의 메커니즘을 고려할 때, 대다수 기업들의 입장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전문 빌딩과 관련 공조 시스템에 의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당장 시스템을 갖추기가 용이하지 않다면,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모든 사업 운영을 잠정적으로 중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악의 경우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솔루션은 반드시 연중 통합관리형 솔루션으로 구축해야 합니다. 냉방 대상이 서버 단 한대인 경우나, 서버랙들로 가득찬 서버룸 전체의 경우나, 데이터센터의 기능을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서는 실내 온도가 아주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컴퓨터 하드웨어는 다량의 열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당사의 제품과 솔루션은 전자 스토리지를 큰 비용 없이 지속적으로 안전하게 운영하도록 해줍니다.

서버룸은 컴퓨터 시스템을 비롯하여 스토리지나 전기통신용 서버랙 등의 부대 장비들을 위해 이상적인 환경을 유지해야 합니다.

컴퓨터 시스템의 신뢰성을 기반으로 움직이는 현대 사회의 메커니즘을 고려할 때, 기업들의 입장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전문 빌딩과 관련 공조 시스템에 의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당장 시스템을 갖추기가 용이하지 않다면,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모든 사업 운영을 잠정 중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최악의 경우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