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룸

HOME > SOLUTIONS > 서버룸

서버룸

규모나 스타일이 다양한 서버룸은 실내환경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지능적 완성형 시스템

방대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를 구성하는 다수의 서버룸 중 하나, 또는 서버 공유 시스템의 핵심인 대형 서버룸이나 사무실 빌딩 한켠에 마련된 작은 서버룸. 이 모든 화이트 스페이스들은 사업 운영에 필요한 핵심 요소들이 집약된 공간으로서 환경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플랙트그룹은 다양한 조건의 적용 환경에 따라 IT 공조 서비스를 위한 완벽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근접관리 개념을 도입하여 주변환경조건에서부터 저렴한 운영비에 이르기까지, 모든 측면에서 만족을 드릴 수 있으므로 가히 최적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 단열 기능을 사용한 에너지 효율적인 간접외기냉방(IEC)
· 수급이 용이한 물을 사용하는 수냉식 자유냉각 시스템
· 내구성 있는 컴프레서 기반의 냉각
· 경쟁력 있는 냉각수 솔루션

Adia-Denco®

데이터센터의 냉난방

냉방 수준을 일정하게 유지해 주는 최고의 기술을 찾고 계십니까
최고의 효율성과 효과적인 이중화 기능, 그리고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원하시나요

어떠한 조건에서도 최상의 공조 성능을 보장해 드립니다.

데이터센터 서비스

플랙트그룹의 전문 서비스 엔지니어팀은 고객 장비의 지속적이고 안전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항시 대기중입니다.

장기 유지보수 계약, 수리, 또는 IT 냉방을 위한 성능개선 서비스 등, 플랙트그룹의 유능한 전문 지원팀이 고객의 요구사항을 지원해드립니다.

플랙트그룹은 항상 고객과 함께 합니다....

KKB 앙카라 데이터센터, 터키

LEED-Cold 표준으로 설계된 친환경 데이터센터인 앙카라는 기술적, 환경적, 물리적 보안 조치가 최고 수준인 디지털 센터입니다.

플랙트그룹에서 정밀 공조 시스템 설계 및 설치를 하였습니다. 플랙트그룹(Adia-Denco)의 절전/절수형 데이터센터 공기조화기(AHU)가 설치된 화이트 스페이스 공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