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 및 자동차

HOME > SOLUTIONS > 제조 및 자동차

제조 및 자동차

플랙트그룹의 제품과 솔루션은 건강한 작업 환경을 유지함은 물론, 산업 공정에 이상적인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도움이 됩니다.

산업 생산 공정과 직원들의 건강은 공기 필터링과 공기조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플랙트그룹의 필터 시스템은 각 산업별 요구조건들을 모든 측면에서 만족시킵니다. 특히, 열처리 공정과 페인트 작업장을 위한 고급 필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더욱이, 공기조화 제품군이 확충되어 각 제조 공장별로 최적의 공기조화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산업 및 자동차업계를 위해 플랙트그룹은 건강한 작업 환경을 조성합니다. 이러한 환경 조성을 통해 에너지와 비용을 절감하는 것이야말로 값진 파트너십 관계에서 플랙트그룹이 책임져야 할 필수 의무 중 하나입니다.

산업용 공기 정화 및 공기조화에서 가장 어려운 부분은 고성능 필터 및 공기조화 시스템의 모듈형 설계입니다.

제조업을 위한 송풍기

창제조 공정의 성패는 특정한 실내 환경 조건에 달려 있습니다. 플랙트그룹의 공조 제품군은 환기가 필요한 일련의 제조 공정을 위한 표준 또는 맞춤형 시스템의 개발에 활용 가능합니다.

송풍기 용도

• 특정 압력 조건
• 다량의 풍량 조건

통합 공조 솔루션은 전용 기계 제어 시스템을 통한 댐퍼 제어와 속도 관리를 통해 완성됩니다.

플랙트그룹의 솔루션은 고객이 공정 조건을 달성하고 해당 업계의 국제표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스 터빈, 컴프레서, 모터를 위한 공기 필터링

흡기 필터링 시스템은 터보 장비와 모터의 지속적 운영 및 효율성을 보장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필수 조건으로는 공기 중의 미립자를 걸러내서 시스템 블레이드의 침식, 파울링, 부식 등에 의한 장비 손상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채택 가능한 시스템은 관성 집진장치, 딥 필터, 표면 필터 등 기본형들입니다.

필터의 기타 분류에는 최대 허용 압력차에 도달한 후에 필터를 교환할지 여부, 또는 필터에 자정 기능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정지 필터, 자정 필터, 혼합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제조업을 위한 공조

자동차업계에서, DELBAG Air Filtration 제품은 모든 자동차 브랜드를 겨냥하여 조립라인 장비를 생산하는 유럽 최고의 업체들을 위해 시스템을 제공하는 복합 공기 필터링 솔루션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잘 정립된 필터 개념은 금속 열처리 가공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금속 도금은 최대 2,000°C의 온도에서 아연, 니켈, 크롬 옥사이드 등 인체에 유해한 금속성 증기를 유발시킵니다. 특히, 표면 처리 기술에서 당사의 필터 시스템은 도장부스와 건조장에서 최상의 공기 청정도를 유지하여 우수한 성능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