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해양, 석유 및 가스, 전력

HOME > SOLUTIONS > 조선 해양, 석유 및 가스, 전력

조선 해양, 석유 및 가스, 전력

플랙트그룹은 특수하고 때로는 혹독한 환경 조건에 대응할 수 있는 완벽한 HVAC 시스템의 구축을 지원합니다.

플랙트그룹은 1937년부터 승객용 선박을 위한 해양 시스템 솔루션을 공급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 플랙트그룹의 제품들은 내구성, 성능, 신뢰성에 대한 규정이 엄격한 7대양에 걸쳐 진출하고 있습니다.

주요 장점

· 위험한 분야(ATEX)에 특화된 고품질 HVAC 제품 생산 전문
· 영업 및 기술 전담팀이 글로벌 및 현지 지원
· 기본 설계 및 엔지니어링 단계에서 최종소비자와 설계자를 지원하여 최적의 솔루션 창출
· 해양을 비롯한 위험한 환경에 적합하고 현지 서비스망을 고려하여 신뢰성 있고 수명이 긴 제품

플랙트그룹은 100여 년에 걸쳐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완벽한 HVAC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객실은 물론 공공 서비스 공간에도 쾌적한 환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arine, oil 및 gas

솔루션 우수성

플랙트그룹의 광범위한 레퍼런스 축적은 플랙트그룹이 복합적인 프로젝트에서 신뢰할만한 파트너임을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플랙트그룹에는 일반 선박과 해양지원선박 등의 다양한 요구조건들에 대응할 수 있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다음은 플랙트그룹 시스템을 적용 가능한 선박들입니다

· 유람선
· 화물선
· 해군 함선
· 해양지원선
· 해양 숙박시설

해양 애플리케이션은 HVAC 제품 및 시스템에 대한 기대치가 높습니다. 플랙트그룹은 현재 선박이 위치한 기후대에 상관없이 최고의 신뢰성으로 실내 기후 제어를 제공합니다.

플랙트그룹의 제조 공정은 ISO 9001, ISO 14001, EMAS (환경 경영) 인증을 받았습니다.

Power

플랙트그룹의 JM 계열 송풍기는 다양한 전력 관련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플랙트그룹의 제품군은 신뢰성, 부피, 소음, 최소 기생 부하를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가장 극한 상황의 운영 환경에서도 설계 성능을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구축된 JM은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입니다.

JM 송풍기는 긴 수명을 유지하면서도 유지보수가 최소화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플랙트그룹은 발전기의 설계 열부하를 바탕으로 정확한 솔루션을 도출해내기 위해 전력장비 공급업체들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JM 제품군의 광범위한 성능과 혹독한 환경이나 고온 환경에도 대응할 수 있는 제품의 공급 능력에 비추어 보면, 이 제품이야말로 최고의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JM 계열의 송풍기는 긴 케이스와 짧은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어 좁은 발전기함 내에도 설치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송풍기 선택 시에는 항상 벨마우스 부속 세트나 인입구/배출구 덮개 등 분실하기 쉬운 부속품들도 포함됩니다.

관련사례

· 부하시험기
· 가스 디젤 발전기
· 발전소
· 라디에이터
· 열병합 발전
· 단기 운전예비력(S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