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도 관리

HOME > SOLUTIONS > 습도 관리

습도 관리

실내 환경을 최대한 쾌적하게 유지하려면 습도 수준을 40~60 % 범위로 유지해야 합니다.

일상 생활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건물 손상을 방지하라

습기는 다양한 장소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선, 수영장이나 스포츠센터처럼 다량의 수분이 발생될 수밖에 없는 실내 공간들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일상 생활 속에서도 습기가 발생하는 공간들을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주 드나드는 사무실 환경이나, 요리도 하고 샤워도 하는 주택 환경도 있습니다.

플랙트그룹의 제품 시스템 솔루션은 최적의 습도로 가장 쾌적한 공기를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플랙트그룹의 스마트 공기 기술 솔루션은 극단적인 외부 환경 조건에서도 에너지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정분야의 솔루션

수영장 습도 관리

개인 또는 대형 공공 수영장, 건강 및 치료 시설의 경우, 따뜻한 실내공기로 인해 수증기가 발생하게 마련입니다. 충분한 기후 제어가 없으면, 후덥지근한 온실 기후로 인해 수영객들이나 시설 손님들이 불편해할 것입니다. 플랙트그룹의 제품 솔루션은 이러한 쾌적한 환경에 장애가 되는 조건들을 방지해 주는 동시에 에너지 효율 성능도 보장해 줍니다.

개방형 사무실

사무실은 하루 중에도 재실 수준이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HVAC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요구 조건들을 수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공기조화 솔루션은 쾌적함과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공기 중 수분 함량을 효과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